(주)프로시마뮤직엔터테인먼트
바로가기 메뉴


홈 > HOME > COMPANY > News & Info

 
작성일 : 14-11-16 01:06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트레이시 존슨, 한국에서 첫 앨범 발매
 글쓴이 : 프로시마뮤직
조회 : 1,721  
1400918350.jpg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인 트레이시 존슨이 한국에서 처음으로 앨범을 발매한다.
“Tracy in LOVE”라는 제목의 이번 앨범은 데뷔 8주년을 맞는 그녀가 한국에서의 첫 앨범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그 동안 그녀가 발표해 온 곡 중 10곡을 엄선하여 모은 앨범이다.
 
미국 MTV의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Good Vibes]에 삽입곡으로 사용된 타이틀곡 ‘Faith in Hollywood’‘Breakable’를 비롯해 MTV의 리얼리티쇼 [Newport Harbor]에 삽입곡으로 사용되어 이미 잘 알려진 ‘She Isn`t Like Me’, 미국 방송사 CW TV의 쇼 [The New Beverly Hills 90210]의 광고에 사용된 ‘Every Word I Meant’,‘Does It Really Matter’, 그리고 2007년 미국에서 발매된 정규앨범 “Dreams in Cold Weather”에 수록되었던 ‘Maybe It’s The Rain’ 등 총 10곡이 이번 앨범에 수록되었다.
 
트레이시 존슨은 울고 있던 어린 여동생이 자신의 노래를 듣고 울음을 그치는 것을 보고 나서부터 노래를 직접 만들어 부르기 시작하면서 싱어송라이터가 되었다고 한다. 그녀는 2005 “Oceans Under Jupiter”라는 EP앨범으로 데뷔 했으며, 마이스페이스(My Space) 또는 베보(Vevo)와 같은 인터넷 웹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다. 그녀의 노래 “The Good Life”는 터키의 음악 차트 순위에도 올라갔다고 한다.
특히 2007년에 발매된 정규앨범 “Dreams in Cold Weather” LA뮤직어워드에 후보앨범으로 선정되었었고, 샌디에고 뮤직 어워드에서는 2007년 베스트 팝앨범 부문에 후보가 되기도 했다. 그리고 이듬해 2008 3월에는 일본에서도 발매가 되었다.
 
2005“Oceans Under Jupiter”로 데뷔한지 어느덧 8, 변함없는 사랑에 대한 그녀의 솔직한 감정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이번 앨범 ”Tracy in LOVE” 2013 12 18, 한국의 비다레코드를 통해 멜론, 엠넷, 소리바다, 벅스 등의 모든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