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프로시마뮤직엔터테인먼트
바로가기 메뉴


홈 > HOME > COMPANY > News & Info

 
작성일 : 14-11-16 01:09
[스웨덴 갓 탤런트]의 파이널리스트 에피(Effie)의 데뷔싱글 ‘Killing Me’ 한국 발매.
 글쓴이 : 프로시마뮤직
조회 : 2,699  
1400918557.jpg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디션 프로그램 [갓 탤런트] 시리즈의 스웨덴 편 [스웨덴 갓 탤런트]에서 파이널리스트(최종결승 진출자)로 이름을 알렸던 소피아 에피 올슨(Sofia Effie Olsson)의 데뷔싱글 ‘Killing Me’가 비다레코드를 통해 한국에서 발매된다. “에피(Effie)”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시작한 그녀는 송스오브스웨덴(Songs of Sweden)과 계약을 체결하고 전세계로 그녀의 활동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그녀는 방송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동안 3명의 코치로부터 10주간의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아티스트로서 그리고 사람으로서 크게 성장했다고 한다. 그녀는 음악적으로 냇킹콜, 에타 제임스, 마이클 잭슨, 셀린디온, 비욘세 그리고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영향을 받았다고 한다.
 
세련되면서 비트감 있는 그녀의 싱글 ‘Killing Me’는 강하면서도 섬세한 그녀의 목소리를 잘 살려주고 있다. 반복되는 후렴구 때문에 한번 들으면 그 멜로디가 계속 머리를 맴돌게 된다.
 
에피(Effie)의 싱글 ‘Killing Me’는 오늘(120) 멜론, 엠넷, 소리바다, 벅스, 지니 등 모든 음악감상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