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프로시마뮤직엔터테인먼트
바로가기 메뉴


홈 > HOME > COMPANY > News & Info

 
작성일 : 14-11-16 01:09
뉴욕 인디 감성팝의 선두주자, 더 나레이티브 한국에서 첫 앨범 발매!
 글쓴이 : 프로시마뮤직
조회 : 2,728  
1400918621.jpg
 
 
뉴욕 롱아일랜드 출신의 수지 젤딘(Suzie Zeldin)과 제스 가브리엘(Jesse Gabriel)이 만나 이루어진 밴드 더 나레이티브(The Narrative)가 여섯 곡이 담긴 EP앨범을 한국에서 발매한다. 브라이안 러셀(Bryan Russell)이 프로듀서를 맡은 이 앨범 “Just Say Yes(저스트 세이 예스)”는 발매 이후, 여러 매체와 비평가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
 
숨이 막힐듯한 팝락(popular rock) 장르 중 최고의 음반” - AbsolutePunk.net
더 나레이티브는 인디 감성팝의 선두주자” - The Deli Magazine (NY)
짧은 시간 안에, 더 나레이티브는 그들의 다양함을 무기로 스스로 자신의 이름을 구축했다
- Substream Magazine
 
그 후, 그들의 앨범은 마이스페이스(myspace.com) 캐나다의 메인 페이지를 장식했으며, 2010년부터 2012년까지 MTV의 쇼 "Real World: Brooklyn(리얼 월드:브루클린)" 그리고 "Real World: Cancun(리얼 월드:칸쿤)", “Jersey Shore(저지 쇼어)”에 음악이 삽입 되었으며, 그 외에도 MTV2 방송, MTV 방송의 Canada Peak Season, VH-1 방송, Nickelodeon 채널의 시리즈 “Gigantic”, “TeenNick”에도 종종 삽입되었다. 그리고 영화 “Starz”에도 삽입된 바 있다.
 
미국의 팬들만 들을 수 있었던 더 나레이티브(The Narrative)의 앨범 “Just Say Yes(저스트 세이 예스)”가 드디어 한국에서도 발매된다. 비다레코드를 통해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오늘(1 27) 멜론, 엠넷, 소리바다, 벅스, 지니 등 모든 음악감상사이트를 통해서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