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프로시마뮤직엔터테인먼트
바로가기 메뉴


홈 > HOME > COMPANY > News & Info

 
작성일 : 14-11-16 01:10
휴식과 명상을 위한 뉴에이지 앨범, 테드 피셀라의 “The Road Home”
 글쓴이 : 프로시마뮤직
조회 : 2,399  
1400918681.jpg
 
미국 아이오와 출신의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테드 피셀라(Thad Fiscella)의 앨범이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정식 출시된다.
어린 시절부터 클래식 음악을 듣고 공부했으며, 피아노 뿐만 아니라 바이올린, 기타, 퍼커션 등에도 소질을 보였던 그는 꾸준한 작곡 활동과 함께 심리학도 함께 공부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해서인지 그의 음악은 마음을 치료할 수 있는, 잔잔하면서도 감성적인 명상음악을 추구해 왔다.
메인리 피아노(Mainly Piano.com)의 정기간행물에서 그의 음악을 깊은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실의 이야기, 그리고 추억에 빠져들게 하는 음악이라 칭송한 바 있으며, 2009년에는 안정을 위한 최고의 CD부문에서 그의 앨범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국에서 프로시마뮤직의 뮤직레이블 비다레코드를 통해 처음으로 정식 발매되는 이번 앨범 “The Road Home”에는 마음을 편하게 해주며, 아련한 추억 속에 잠기게 하는 주옥 같은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리얼 스트링과 잘 어우러진 여덟번째 트랙 ‘First dance’는 헐리우드 뮤직과 미디어 어워드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한 작품이다.
 
이 앨범은 오는 3 5일부터 멜론, 엠넷, 지니, 소리바다, 벅스 등을 통해 정식으로 다운로드 받거나 들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