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프로시마뮤직엔터테인먼트
바로가기 메뉴


홈 > HOME > COMPANY > News & Info

 
작성일 : 14-11-16 01:11
뉴욕 출신의 여성 포크 가수 제이메이(Jaymay), 한국에서 첫 앨범 발매
 글쓴이 : 프로시마뮤직
조회 : 2,725  
1400918802.jpg
 
밥딜런(Bob Dylan)을 꿈꾸는 뉴욕 출신의 여성 포크 가수의 발칙한 반란
 
뉴욕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높은 빌딩, 수많은 차들, 패션의 도시, 브로드웨이 그리고 재즈. 전혀 포크송과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도시에서, 한 명의 여성 포크 가수가 나타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녀의 이름은 제이메이(Jaymay). 2007년 그녀의 데뷔 앨범인 "Autumn Fallin'"으로 세계 시장에 발을 디딘 그녀는 여성 포크송계의 촉망 받는 기대주로 급부상했다. 시대를 대변하는 포크가수인 밥딜런에게 가장 영향을 많이 받았다는 그녀는 재치 있는 가사와 세련된 어쿠스틱 멜로디를 바탕으로 뉴요커의 포크란 어떤 것인가를 잘 보여준다.
 
프로시마뮤직이 전세계로부터 좋은 음악을 한국에 소개하기 위해 탄생시킨 비다레코드(Vida Records)는 그녀의 EP앨범 "10UNDER2" 3 11, 멜론, 엠넷, 지니, 소리바다, 벅스 등 모든 음악감상 사이트를 통해 발매를 시작한다. 이 앨범 "10UNDER2" 2분 미만의 곡만을 모아 만든 앨범으로, 거의 대부분의 노래들은 편집이나 재녹음 없이 즉흥으로 부른 노래라고 한다.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들에 대해 또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는 그녀의 은유적인 표현들 또한 이 앨범의 수많은 매력 중 하나이다.
 
이미 영국 BBC, 미국의 뉴욕타임즈 등 세계의 많은 언론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던 그녀의 노래를 드디어 한국에서도 정식으로 들어볼 수 있다.